Starnews

'아이콘 소속' 143엔터, 걸그룹 오디션 '최애의 데뷔' 지원자 몰려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143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143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ID143 : 최애의 데뷔'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월부터 시작된 'ID143 : 최애의 데뷔' 지원자 공개 모집은 지난 18일 오후 6시 마감됐다. 'ID143 : 최애의 데뷔'는 인기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과 라임라잇(LIMELIGHT), 케플러(Kep1er) 멤버 강예서, 마시로가 소속된 143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22일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ID143 : 최애의 데뷔'는 본격적인 모집을 시작함과 동시에 한국, 일본, 중국, 미국, 호주, 캐나다,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스웨덴,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적의 지원자가 몰렸다.


특히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유니버스 티켓', '청춘스타', '프로듀스101 JAPAN THE GIRLS' 등 다양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화제를 모은 출연자들이 대거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143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작진도 깜짝 놀라게 한 'MZ세대 핫스타'들 역시 오디션에 지원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ID143 : 최애의 데뷔'는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의 멤버를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데뷔 멤버를 뽑는 전 과정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