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역시 사복 패션퀸..문별, '터친 앤 무빈' 안무 영상 오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RBW
/사진=RBW

첫 솔로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걸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신곡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문별은 지난 24일 공식 SNS에 정규 1집 'Starlit of Muse'(스탈릿 오브 뮤즈)의 더블 타이틀곡의 하나인 'TOUCHIN&MOVIN'(터친 앤 무빈)의 사복 안무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문별은 개성이 돋보이는 스포티한 사복 차림으로 등장, 신곡 'TOUCHIN&MOVIN'에 맞춰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다이내믹한 대형 변화 속에서 자유로운 에너지를 뽐낸 데 이어, 발소리까지 맞아떨어지는 군무로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특히, 문별은 댄서들과 함께 "그건 맞지 이건" 등 포인트 구간 떼창까지 펼쳐 보는 재미를 더했다.


'TOUCHIN&MOVIN'은 펑키한 기타와 브라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지루한 일상 속 리스너들의 마음을 'TOUCHIN' 하고 'MOVIN' 하겠다는 문별의 각오가 담겼다. 이번 신곡 안무에는 글로벌 K팝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담당한 제이릭과 아이키가 참여해 문별의 자유로운 에너지를 더욱 배가했다.


'Starlit of Muse'는 문별이 데뷔 약 9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이다. 신보에는 자작곡을 포함 총 12곡이 수록, 문별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내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었다. 문별은 이번 앨범을 통해 비주얼은 물론 음악과 라이브 퍼포먼스까지 모두 갖춘 '21세기 뮤즈'로 등극했다.


특히 신보는 정식 발매 전 선주문량 10만 장을 돌파한 데 이어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했다. 타이틀곡인 'TOUCHIN&MOVIN' 역시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해 국내외 음악 시장에서의 문별의 영향력을 다시금 실감케 했다.


문별은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