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어둠 걷힌 갈림길 넘어"..BAE173, '뉴 챕터 : 루케앗' 리릭 포스터 공개

발행:
최혜진 기자
BAE173/사진=포켓돌스튜디오
BAE173/사진=포켓돌스튜디오

보이 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이번 신보 리릭 포스터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BAE173은 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 : LUCEAT'(뉴 챕터 : 루케앗)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에는 깊은 어둠 속 작은 창문들 사이에서 쏟아지는 빛이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지독한 어둠이 걷힌 갈림길을 넘어'라는 문구는 BAE173이 컴백 앨범으로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관심을 더 끌어 모았다.


BAE173은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크하고 섹시한 매력과 강렬함이 담긴 콘셉트를 예고한 가운데, 리릭 포스터에서도 BAE173이 준비한 콘셉트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했다.


BAE173의 'NEW CHAPTER : LUCEAT'에는 타이틀곡 'Fifty-Fifty'(피프티 피프티)를 비롯해 'CRIMSON'(크림슨), '너'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Fifty-Fifty'는 거울 속에 비친 또 다른 자아, 흑과 백, 현실과 꿈 등 50대 50으로 나타나는 모든 선택의 순간들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BAE173의 새 앨범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