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컴백 D-1' 루네이트, 힘을 내요 '슈퍼 파워'..첫 MV 티저 공개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

보이 그룹 루네이트(LUN8)가 'SUPER POWER'로 펑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루네이트(진수, 카엘, 타쿠마, 준우, 도현, 이안, 지은호, 은섭)는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SUPER POWER'의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 베일을 벗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루네이트는 경쾌한 후렴구에 맞춰 몸을 좌우로 비틀거나 양팔을 길게 뻗어 흔드는 등 발랄하면서도 파워 있는 안무를 선보였다. 또한 한 명씩 앞에 나서서 퍼포먼스를 펼치는 독특한 구도도 보는 즐거움을 높였다.


핑크 톤의 의상과 캐주얼룩을 소화한 루네이트의 화사한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루네이트는 생기 넘치는 표정과 자신감에 찬 포스로 밝은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SUPER POWER'는 운명처럼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풀어낸 팝이다. 특히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끼어든 누군가에게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모습을 표현한 가사는 루네이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UPER POWER'를 포함해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된 만큼 루네이트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루네이트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미니 2집 'BUFF'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SUPER POWER' 뮤직비디오 본편은 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게임 원작으로 탄생한 숏폼 드라마 '마이 리틀 셰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2NE1 활동 정산 완료" 소속사 수습 후 '양현석 고소장' 삭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