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남규리, 2개월 만에 컴백..8일 신곡 '고백하는 거 맞아' 발표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남규리가 봄 감성을 담은 신보로 돌아온다.


1일 소속사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남규리는 오는 8일 오후 6시 새 싱글 '고백하는 거 맞아' 발매를 확정했다.


'고백하는 거 맞아'는 사랑을 시작하기 전 설렘을 담은 예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남규리는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과 담백한 보이스를 녹여내며 봄에 걸맞은 새로운 고백송 탄생을 예고했다.


앞서 남규리는 지난 2월 싱글앨범 '기적:奇跡'의 타이틀곡 'HALO(헤일로)'를 발매하고 13년 만에 신보 소식을 전했다. 전작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서 견고한 존재감을 보여준 남규리는 자신만의 색깔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신보를 통해 또 한 번 리스너들을 찾는다.


'고백하는 거 맞아'는 남규리의 'HALO'에 이어 문화금융 기업 뮤직카우가 제작에 나섰다. 뮤직카우는 그간 레이블 최소우주의 '투트랙' 프로젝트, 프로듀서 조규만의 '리프레시21' 프로젝트 등에 참여해 음원 제작을 지원한 바 있다. 코로나로 폐업했던 국내 재즈의 성지 '올댓재즈' 부활을 위해 투자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문화 생태계 지원 사업을 펼쳐왔다.


남규리는 지난 2006년 씨야로 데뷔한 후 정규 1집 'The First Mind'(더 퍼스트 마인드)를 시작으로 '여인의 향기', '구두', '사랑의 인사', '미친 사랑의 노래' 등 가창력이 돋보이는 히트곡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