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더킹덤 단 "세계관 포기하지 않고 잘 끝내..옷도 편해졌다"

발행:
강남=안윤지 기자
그룹 더킹덤(The KingDom) 단이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리얼라이즈'(REALIZ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총 7부작으로 이뤄졌던 챕터1 '히스토리 오브 킹덤'(History Of Kingdom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챕터2 세계관의 출발을 알리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플립 댓 코인'(Flip that Coin)을 비롯해 '에너지'(ENERGY), '러시허시'(RusHush /사진=이동훈
그룹 더킹덤(The KingDom) 단이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리얼라이즈'(REALIZ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총 7부작으로 이뤄졌던 챕터1 '히스토리 오브 킹덤'(History Of Kingdom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챕터2 세계관의 출발을 알리는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플립 댓 코인'(Flip that Coin)을 비롯해 '에너지'(ENERGY), '러시허시'(RusHush /사진=이동훈

그룹 더킹덤이 세계관을 유지했던 때를 떠올렸다.


30일 더킹덤은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리얼라이즈'(REALIZ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신보 '리얼라이즈'는 킹덤에서 더킹덤으로 변경하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새로운 챕터2 세계관의 출발을 알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플립 댓 코인'을 비롯해 '에너지' '러시허시' '건담' '베스트 씽' '투게더' 등 6곡이 담겨져 있다. 타이틀곡 '플립 댓 코인'은 슬랩 하우스, 힙합, 알앤비(R&B) 등 여러 장르의 스타일들을 적재적소에 가미한 하이브리드 팝 트랙이다.


단은 "사실 우리가 7장 앨범을 내면서 팬분들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콘셉트를 포기하지 않고 잘 끝냈다. 제약이 많았다. 왕국마다 이름이 정해져 있고 모든 노래와 의상이 꾸며져야 했다. 지금은 많이 풀려놔서 우리의 색을 찾고 있다"라며 "옷이 편해졌다는 말을 많이 한다. 용포나 이런 걸 입었는데 진짜 아이돌분들이 입는 걸 처음 입었다. 무진이도 되게 편하고 기존 보여드리지 못했던 메인 래퍼 모습도 보여줬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킹덤의 신보 '리얼라이즈'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전 매니저, 韓 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오스트리아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