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오늘(10일) '뮤직뱅크' 스페셜 MC 출격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뮤직뱅크'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측은 "더보이즈 현재가 오늘(10일) 방송되는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의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스페셜 MC로 나서는 현재는 앞서 약 6개월간 네이버 나우(NOW.) 프로그램 '현재의 현재' 단독 호스트로 활약,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SBS '슈퍼콘서트 in 인천', SBS MTV '더쇼', 'KCON JAPAN 2023' 등 수차례 스페셜 MC 자격으로 무대 안팎을 빛내왔다. 이에 현재가 '뮤직뱅크'에서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현재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매하고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는 등 성공적인 그룹 활동에 이어, 멤버 개개인이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활약하며 '눈부신 상승세'를 입증하고 있다.


오는 7월에는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