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인기가요' 지코X제니, 출연無 불구 2주 연속 1위 [종합]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사진=KOZ엔터테인먼트

가수 지코와 블랙핑크 제니가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5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한 지코, 제니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쉽게도 두 사람은 '인기가요'에 출연하지는 않았다.


지코는 지난달 26일 새 디지털 싱글 '스팟!(SPOT!)'을 발매했다. 제니가 피처링에 참여한 'SPOT!'은 늦은 밤 우연히 파티에서 만난 두 친구의 꾸밈없는 순간을 담은 힙합 장르의 트랙이다.


/사진=SBS '인기가요'

앞서 지코와 제니는 지난주 '인기가요'에서도 1위에 오른 바. 이후 제니는 개인 SNS에 "스팟!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음악 만들어준 지코 오빠도 고마워요"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를 본 지코도 "내가 더 고맙다. 제니 최고"라며 하트 이모티콘을 게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인기가요'에는 김재환, 나우어데이즈(NOWADAYS), 다이몬(DXMON), 더킹덤(The KingDom), 아이브(IVE), 어센트(ASC2NT), 에스파(aespa), 82메이저(82MAJOR),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엘라스트(E'LAST), 유나이트(YOUNITE), 유다연,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트리플에스(tripleS), 티아이오티(TIOT), 티오지(TOZ),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휘브(WHIB)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