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무런 고민하지 마" 고스트나인, '째깍째깍' 리릭 비디오 공개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보이 그룹 고스트나인(GHOST9, 이신 손준형 이강성 최준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이 힐링송으로 돌아왔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째깍째깍 (Awesome day)'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은 바다로 떠난 고스트나인의 여유로운 일상을 비추며 시작했다. 고스트나인은 드라이브를 하며 자유를 만끽했고, 휴게소에서 간식을 먹으며 여행의 설렘을 드러냈다. 또 서로 장난을 치며 익살스러운 매력을 발산했고 보기만 해도 미소를 유발하는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매일 반복되던 날엔 마침표를 찍고 새롭게" "이제부터 진짜 나답게 보여줄게 I'm on my way" "삐걱대던 날들도 전부 뒤로 한 채 복잡한 생각엔 신나는 노래들을 틀어" 등의 가사가 공개됐고, "We fall in love, 아무런 고민하지 마"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중독성을 자아내며 흥을 유발했다.


고스트나인의 첫 번째 싱글 '째깍째깍'은 리더 손준형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새로운 출발을 그리는 그들만의 설렘을 담았다. 또 멤버 이강성과 이우진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오랜 시간 고스트나인을 응원해 주는 팬들을 위해 진심을 가득 담아 선물 같은 곡을 완성했다.


한편 8개월 만의 신곡으로 돌아온 고스트나인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