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 온 파이어' 전국투어, 티켓 오픈..레전드 무대 예고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

'걸스 온 파이어' 전국투어 콘서트에 오를 톱10이 확정됐다.


12일 오후 5시 티켓 예매처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 온 파이어'의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지역 티켓이 오픈된다.


오는 7월 27일과 28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시작되는 '걸스 온 파이어' 전국투어 콘서트는 8월 10일 창원, 8월 17일 대구, 8월 24일 수원, 8월 31일 부산까지 총 5개 지역에서 개최를 확정했다.


전국투어 콘서트에는 강윤정을 비롯해 김규리, 박서정, 양이레, 이나영, 이수영, 정유리, 조예인, 칸아미나, 황세영까지 열 명의 출연진이 함께한다. 톱10으로 선정된 이들은 솔로, 유닛 등 다채로운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예비 관객들과 소통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걸스 온 파이어'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오직 방송으로만 듣고, 볼 수 있었던 레전드 무대들 또한 직접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풍성한 현장감은 물론, 톱10의 믿고 듣는 라이브 향연은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NEW K-POP(뉴 K팝)'을 이끈다는 목표 아래 실력파 여성 보컬 그룹의 탄생을 그리는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 온 파이어'는 매회 레전드 무대를 갱신하며 글로벌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공식 인스타그램과 틱톡에 업로드된 무대 영상 누적 조회수는 2000만 뷰 이상을 돌파, 남다른 화제성을 증명했다.


'걸스 온 파이어'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며,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티켓은 12일 오후 5시, 지방 티켓은 13일부터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