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남우현 컴백 D-1..'눈부셨다' MV 티저 속 청량 비주얼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빌리언스
/사진=빌리언스

가수 남우현이 리스너 감성 저격에 나선다.


남우현은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 앨범 '눈부셨다 : The Special Present For WHITREE (식목일 3 Live Ver.)(눈부셨다 : 더 스페셜 프레젠트 포 화이트리)'의 타이틀곡 '눈부셨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테이프를 만지며 과거를 추억하듯 미소를 띤 남우현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교복을 입은 커플의 달달하면서도 풋풋한 데이트 장면들이 펼쳐졌고, 저마다의 과거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소환했다.


또한 청량한 비주얼로 곡의 하이라이트를 열창한 남우현은 가슴이 뻥 뚫리는 '사이다 고음'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또다시 쓰여질 끝없는 이야기야 / 어렸던 너와 나의 빛바랬던 기억 / 눈부셨다' 등의 진정성이 녹아든 가삿말에 남우현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눈부셨다 : The Special Present For WHITREE (식목일 3 Live Ver.)'의 타이틀곡 '눈부셨다'는 팬들과의 스토리를 남우현이 직접 쓴 가사로 담아낸 선물 같은 곡이다. 여기에 남우현의 보컬을 돋보이게 만드는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신곡 '눈부셨다'와 콘서트 라이브 음원 10곡이 수록된 앨범으로 그 어느 때보다 진한 감동과 여운을 예고한 남우현. 14년 차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기대하게 만든 이번 신보로 팬들과 또 하나의 행복한 추억을 써 내려갈 그의 컴백에 관심이 모인다.


남우현의 라이브 앨범 '눈부셨다 : The Special Present For WHITREE (식목일 3 Live Ver.)'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