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단독] 자이언티, 테디와 이별..더블랙레이블 계약 만료

발행:
이승훈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가수 자이언티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가수 자이언티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수 자이언티(Zion.T)가 더블랙레이블을 떠난다.


1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자이언티는 최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과 전속 계약이 만료됐다. 양측은 많은 논의 끝에 서로의 길을 응원하며 아름다운 이별을 선택,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앞서 자이언티는 지난 2016년 4월, 아메바컬쳐를 떠나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원타임 멤버이자 대표 프로듀서였던 테디가 설립한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했다. 이후 2022년 8월에는 크리에이티브 회사 '스탠다드 프렌즈(STANDARD FRIENDS)'를 설립, 본격적으로 회사 경영에 나섰다.


때문에 자이언티는 더블랙레이블과 계약이 끝난 후 자연스럽게 스탠다드 프렌즈에 둥지를 튼다. 현재 스탠다드 프렌즈에는 원슈타인, 기리보이 등이 소속돼있다.


자이언티는 지난해 12월 데뷔 12주년을 맞이해 세 번째 정규앨범 'Zip'을 발매했다. 또한 지난 4월에는 걸 그룹 트와이스 멤버 채영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