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위너 이승훈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안무 영상 비하인드 오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위너 이승훈이 웃음과 열정 가득했던 퍼포먼스 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공식 SNS에 'LEE SEUNGHOON - '딱 내 스타일이야 (MY TYPE)' PERFORMANCE VIDEO BEHIND THE SCENES'를 게재했다. 감각적 연출로 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던 안무 영상의 촬영 현장이 담겼다.


웨스턴 바로 꾸며진 세트장에 들어선 이승훈은 촬영이 시작되자 서부극 속 카우보이로 변신, 콘셉트에 완벽히 녹아드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보조 출연자들을 즉석 섭외하는가 하면 포즈 디렉팅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현장을 진두지휘했다.


곳곳에 더해진 이승훈만의 섬세한 디테일이 빛났다. 유니크한 장갑 아이템을 직접 준비, 포인트 안무인 '권총 댄스'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또 그는 댄서들과 끊임없이 합을 맞추는 동시에 꼼꼼한 모니터링을 이어가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엿보게 했다.


그야말로 이승훈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와 열의가 넘친 현장이었다. 솔로 댄스 브레이크 구간을 끝으로 긴 시간 이어진 촬영을 마무리한 그는 "재미있는 요소들과 다양한 그림들을 준비했다.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멋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승훈은 지난 15일 미니 1집 [MY TYPE]을 발매했다. 이 앨범은 그의 개성 넘치는 색채를 오롯이 담아냈다는 호평 속 아이튠즈 8개 지역 1위에 올랐다. 아울러 이승훈은 음악방송을 비롯 라디오, 유튜브, 홈쇼핑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드는 이색 프로모션으로 대중과 보다 가까이 교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