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강호동까지..지케이, 'IDC' 챌린지 열풍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제이제이뮤직그룹 제공
/사진=제이제이뮤직그룹 제공

가수 지케이(GK)가 'IDC' 챌린지로 훈훈한 케미를 자아내고 있다.


지케이는 지난 18일 새 싱글 'I DO CARE (아이 두 케어)'를 발매하고 각종 SNS를 통해 타이틀곡 'IDC' 챌린지를 펼치고 있다.


이번 챌린지에는 'IDC' 피처링에 참여한 키스오브라이프 하늘을 비롯해 가수 이진이, 트라이비 켈리, 소디엑 자얀, 댄서 주안, 가수 겸 방송인 하하, 방송인 강호동, 이수근까지 가요계 선후배부터 방송인들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지케이는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쉽고 중독성 강한 챌린지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들은 여유 가득한 표정과 함께 가벼운 스텝으로 챌린지를 완성하는가 하면, 녹음실 안에서 진행된 챌린지를 교차 편집하는 등 다양한 연출로 'IDC' 챌린지를 선보였다.


지케이는 아티스트들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고, 앞으로 더 많은 아티스트들의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IDC'는 사랑하던 연인과 헤어진 후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는다는 마음에도 없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를 위한 노래로, 여름에 듣기 좋은 이지리스닝 곡이다.


한편 지케이는 챌린지 외에도 'IDC' 레코딩 비하인드 영상, 리액션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함께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는 반전 매력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