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오해'로 전한 솔직한 진심..감각적인 '굿 바이브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방예담 'O-HE' 뮤직비디오
/사진=방예담 'O-HE' 뮤직비디오

가수 방예담이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돌아왔다.


방예담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GOOD VIBES(굿 바이브즈)' 타이틀곡 'O-HE(오해)'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O-HE'는 청량하고 그루비한 느낌의 힙합&팝 장르 곡이다. 기존 K팝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사운드와 형식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한층 성숙해진 방예담의 보컬을 느낄 수 있다.


세븐틴, NCT DREAM, 르세라핌 등의 곡을 프로듀싱한 스웨덴 유명 프로듀서 Niklas Jarelius Persson, William Segerdah, Chris Collins와 방예담이 공동 작업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집착하는 건 아닌데 / 뭐 하고 있어 너 / 심각하게 고민했어 / 10분 동안 말이야 / 뭐 하고 있는지 연락 한 통 없네 / 하루 종일 자는 것 같던데 / 너무해 너 / Yeah I'm so Caught up / 전화 좀 걸어줘 / 오늘 밤이 지나기 전에 / 오해에 오해에 오해에 오해 / 오해에 오해에 오해에 오해 / 오 넌 왜'


가사에는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걱정과 불안이 오해로 번지는 내용이 담겨있다. 풋풋한 스토리에 방예담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리스너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사운드와 입가에 맴도는 멜로디는 'O-HE' 신드롬을 예감하게 한다.


이처럼 방예담은 자신만의 바이브가 가득 담긴 음악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을 빠져들게 만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