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SM 소속 WayV, 中 상하이 최대 공연장 접수..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첫 단독 콘서트 투어에 돌입한 WayV(웨이션브이)가 중국 상하이 최대 공연장을 완벽히 접수했다.


WayV는 8월 31일 상하이 Mercedes-Benz Arena(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에서 '2024 WayV CONCERT [ON THE Way] IN SHANGHAI'(2024 웨이션브이 콘서트 [온 더 웨이] 인 상하이)를 열었으며, 첫 단독 콘서트로 상하이 최대 규모의 공연장에 입성한 것은 물론,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약 1만 관객을 동원해 독보적인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공연에서 WayV는 'Moonwalk (天?之城)'(문워크), '超?空 回 (Turn Back Time)'(턴 백 타임), 'Take Off (无翼而?)'(테이크 오프), '秘境 (Kick Back)'(킥 백), 'Action Figure'(액션 피규어), '月之迷 (Nectar)'(넥타), 'Phantom'(팬텀), 'Give Me That'(기브 미 댓) 등 대표곡 무대를 비롯한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의 향연을 펼쳐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나고야, 베이징, 광저우, 우한에 이어 상하이 팬들과 만나 뜨겁게 호흡하며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든 WayV는 "저희와 팬분들의 관계는 물고기와 물 같다. 서로가 없으면 살 수 없고, 떠날 수도 없기 때문이다. 오늘 공연도 여러분이 있기에 가능했고,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기쁘다"라는 소감을 남기며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WayV는 2일 청두 Dong'an Lake Sports Park Gymnasium(동안호 스포츠 파크 체육관)에서 이번 투어 열기를 이어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