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SM 소속 WayV, 中 상하이 최대 공연장 접수..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첫 단독 콘서트 투어에 돌입한 WayV(웨이션브이)가 중국 상하이 최대 공연장을 완벽히 접수했다.


WayV는 8월 31일 상하이 Mercedes-Benz Arena(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에서 '2024 WayV CONCERT [ON THE Way] IN SHANGHAI'(2024 웨이션브이 콘서트 [온 더 웨이] 인 상하이)를 열었으며, 첫 단독 콘서트로 상하이 최대 규모의 공연장에 입성한 것은 물론,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약 1만 관객을 동원해 독보적인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공연에서 WayV는 'Moonwalk (天?之城)'(문워크), '超?空 回 (Turn Back Time)'(턴 백 타임), 'Take Off (无翼而?)'(테이크 오프), '秘境 (Kick Back)'(킥 백), 'Action Figure'(액션 피규어), '月之迷 (Nectar)'(넥타), 'Phantom'(팬텀), 'Give Me That'(기브 미 댓) 등 대표곡 무대를 비롯한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의 향연을 펼쳐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나고야, 베이징, 광저우, 우한에 이어 상하이 팬들과 만나 뜨겁게 호흡하며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든 WayV는 "저희와 팬분들의 관계는 물고기와 물 같다. 서로가 없으면 살 수 없고, 떠날 수도 없기 때문이다. 오늘 공연도 여러분이 있기에 가능했고,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기쁘다"라는 소감을 남기며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WayV는 2일 청두 Dong'an Lake Sports Park Gymnasium(동안호 스포츠 파크 체육관)에서 이번 투어 열기를 이어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