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배너 혜성, 11월 4일 육군 현역 입대[전문]

발행:
수정:
윤상근 기자
/사진=배너
/사진=배너

아이돌그룹 배너 멤버 혜성이 군 입대한다.


소속사 클렙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혜성이 11월 4일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달라"라고 당부했다.


클렙엔터테인먼트는 "혜성은 입대 전까지 배너의 예정된 일정들을 모두 소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클렙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클렙엔터테인먼트(KLAP)입니다.


언제나 VANNER(배너)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당사 소속 아티스트 VANNER(배너) 혜성의 입대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VANNER(배너)의 혜성은 오는 11월 4일(월)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혜성은 입대 전까지 VANNER(배너)의 예정된 일정들을 모두 소화할 예정입니다.


혜성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많은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당사도 혜성과 VANNER(배너) 멤버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애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우성-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 비주얼 투탑'
지드래곤 '압도적인 패션 센스'
김필 '감성폭발'
한소희 '겨울꽃이 피었습니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링거이모', 진짜 '無면허'였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부천 기적의 승격... K리그 '승강 전쟁'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