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드래곤포니, 오늘(1일) 서울서 클럽 투어 'POP-UP club LIVE' 시작

발행:
김수진 기자
밴드 드래곤포니/사진제공=안테나
밴드 드래곤포니/사진제공=안테나

'안테나 신인 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클럽 투어에 돌입한다.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는 1일 서울 마포구 CLUB FF에서 첫 클럽 투어 'Dragon Pony POP-UP club LIVE'의 포문을 연다.


드래곤포니는 서울 CLUB FF를 시작으로 서울 CLUB A.O.R, 부산 인터플레이, 전주 더 뮤지션 등 총 4개 클럽에서 공연을 펼치는 가운데, 서울 클럽 두 곳과 전주 클럽 공연은 이미 전석 매진되며 신인 밴드로서는 이례적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번 클럽 투어를 통해 드래곤포니는 음악과 무대로서 불완전한 소년들의 뜨거운 에너지를 전한다. 첫 EP 'POP UP' 수록곡들을 포함 풍성한 세트리스트 속에 드래곤포니표 강렬한 밴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매료시킨다는 각오다.


드래곤포니는 지난 9월 첫 EP 'POP UP'을 발매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이들은 데뷔 한 달 만에 국내 대표 페스티벌인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과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에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며 밴드씬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페스티벌 무대 후 드래곤포니 관련 키워드가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이들의 첫 클럽 투어에도 이목이 쏠린다.


한편, 드래곤포니는 1일 서울 마포구 CLUB FF에 이어 8일 서울 CLUB A.O.R, 22일 부산 인터플레이, 24일 전주 더 뮤지션에서 차례로 클럽 투어를 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