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달소 출신' 이브, 히피펌 복서 됐다..미니 2집 콘셉트 포토 오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파익스퍼밀
/사진=파익스퍼밀

가수 이브(Yves)가 복서로 변신했다.


이브는 지난 9일 소속사 파익스퍼밀 공식 SNS에 두 번째 EP 'I Did(아이 디드)'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브는 히피펌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복서로 변신한 이브는 글러브를 착용한 채 스포티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파익스퍼밀

콘셉트 포토에는 수록곡 'DIM(딤)'의 음원 일부도 삽입됐다. 리드미컬한 얼터네이티브 팝 사운드 위로 이브의 신비로운 보컬이 더해져 높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이처럼 이브는 컴백에 앞서 고요, 키치, 시크, 스포티한 매력을 아우르는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이브는 각 콘셉트 포토에 수록곡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를 삽입하는 독특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I Did'는 이브가 첫 번째 EP 'LOOP(루프)'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LOOP'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평온함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려낸 이브는 'I Did'를 통해서는 그 여정에서 마주한 감정을 음악으로 표현한다. 이브만의 깊은 내면의 이야기를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로 풀어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사진=파익스퍼밀

이브의 두 번째 EP 'I Did'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