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미주, 가슴 찢어지는 아픔..오늘(16일) 데뷔 싱글 '천륜지정' 발매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메가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메가톤엔터테인먼트 제공

'음색여신',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김미주의 신곡 '천륜지정(天倫之情)'이 공개된다.


소속사 메가톤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6일) 음색여신 김미주가 데뷔 싱글 '천륜지정(天倫之情)'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옛말에 '부모는 자식을 기다려주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듯이 부모가 세상을 버렸을 때 그 황망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


김미주는 신곡 '천륜지정(天倫之情)'에서 그 황망함과 가슴 찢어지는 아픔을 잔잔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그녀만의 목소리로 전달한다. 특히 자식은 아무런 준비도, 마지막 인사도 못하고 훌쩍 떠나버린 부모에게 "어쩜 그렇게 못됐어...", "뭐가 그렇게 급했어..."라고 푸념하기도 하고, "가지 마라, 떠나지 마라"라고 애원하며 절규하는 대목은 이 곡의 백미다.


김미주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KBS '불후의 명곡', JTBC '히든싱어' 김완선 편 준우승에 이어 '히든싱어' 왕중왕 편까지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김미주의 애잔한 목소리로 전해지는 '천륜지정(天倫之情)'은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노래가 될 것이다.


한편 김미주의 데뷔 싱글 '천륜지정'은 오늘(16일) 정오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숫자 시리즈 MBC 일일드라마 '첫 번째 남자'
정이랑-이수지 '자매처럼 다정하게'
르세라핌 '독보적인 AAA 무대'
김유정 '압도적인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