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영향력 어디까지..RM·정국, 세계 3대 광고제 '브론즈' 수상[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 RM과 정국 뮤직비디오가 '클리오 뮤직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정국의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과 RM이 피처링한 래퍼 메건 더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의 'Neva Play (feat. RM)' 뮤직비디오가 미국 '2025 클리오 뮤직 어워드'(2025 Clio Music Awards)에서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RM과 정국은 올해 공식적인 방송 활동 없이 이 같은 성과를 거뒀다.


두 작품은 '2025 클리오 뮤직 어워드'의 뮤직비디오 카테고리 중 하나인 '필름 & 비디오'(Film & Video)의 각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Seven (feat. Latto)'은 '연출'(Direction) 부문 '브론즈'를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동일 시상식의 '필름 & 비디오' 부문 대상(Grand) 수상 후보(Short List)에 오르며 큰 주목을 받았다. 'Neva Play (feat. RM)'는 '편집'(Editing) 부문에서 '브론즈'를 수상했다. 이 작품은 '애니메이션'(Animation) 부문 대상 후보에도 포함돼 이목을 끌었다.


'클리오 뮤직 어워드'는 '뉴욕 페스티벌', '칸 라이언즈'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불리는 '클리오 어워드'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엔터테인먼트와 음악 등 다양한 부문의 우수작을 선정해 트로피를 수여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