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RM, 늠름+붕어빵 父 공개..SK이노베이션 재직 시절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RM
/사진=RM

그룹 방탄소년단 RM이 아버지와의 추억을 공개했다.


RM은 20일 자신의 계정에 어린시절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RM이 어렸을 적 아버지의 등에 어부바 한 채 매달린 모습이 있었다.


RM의 아버지는 RM을 업은 채 자신감 있는 포즈를 취했고, 현재의 RM과 닮은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RM

RM은 과거 아버지가 SK이노베이션에 다녔다고 밝힌 바 있다. RM의 아버지는 SK인천석유화학의 전신인 경인에너지에 1990년대 초반 사무직으로 입사해 2018년 퇴직했다고 알려졌다.


SK이노베이션의 한 관계자는 RM의 아버지에 대해 "성실히 직장 생활을 하신 분으로 성실과 겸손의 대명사였다"라며 "(RM이 아들이라는 것을) 크게 과시하는 것 없이 본인의 직분과 업무에만 집중하셨던 분이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1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RM(김남준)이 피처링한 래퍼 메건 디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의 '네바 플레이(Neva Play)(feat. RM)'와 정국의 솔로 싱글 '세븐(Seven)(feat. Latto)'

뮤직비디오는 미국 '2025 클리오 뮤직 어워즈(2025 Clio Music Awards)'에서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네바 플레이(feat. RM)'는 '편집'(Editing) 부문에서 '브론즈'를 수상했다. 이 작품은 '애니메이션'(Animation) 부문 대상 후보에도 포함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또또또 라이브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사상 첫 '포트2 확정' 홍명보호 조 추첨 변수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