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믿고 듣는 데이식스, 가오슝 홀렸다..명곡 퍼레이드→떼창 폭발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JYP Entertainment, Live Nation Taiwan
/사진=JYP Entertainment, Live Nation Taiwan

보이 밴드 DAY6(데이식스)가 팬들의 환호 속 가오슝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DAY6는 1월 18일~19일 가오슝에 위치한 가오슝 뮤직 센터(Kaohsiung Music Center)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포에버 영) 일환 단독 공연을 2회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당초 18일 1회 개최 예정이었으나 티켓 예매 후 빠르게 매진됐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연을 추가했고 해당 회차까지 솔드아웃을 기록하며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은 도입부가 매력적인 곡 'Best Part'(베스트 파트)를 시작으로 'Better Better'(배터 배터), 'Healer'(힐러),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예뻤어', '놓아 놓아 놓아', 'Congratulations'(콩그레츄레이션스), 'Zombie'(좀비) 등 명곡 퍼레이드로 감성을 물들였고 '녹아내려요', 'HAPPY'(해피),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 등으로 관객의 몰입도를 높였다.


/사진=JYP Entertainment, Live Nation Taiwan

DAY6(데이식스)와 My Day(팬덤명: 마이데이)는 공연 중 서로를 북돋아 주며 특별한 추억을 채웠다. 현장을 찾은 관객들은 1월 16일 생일을 맞이한 성진을 위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줬고, 멤버들이 "행복하자. 모두가 행복할 수 있으면 좋겠다. 우리는 행복할 수 있다"고 하자 다 함께 'HAPPY'를 떼창해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멤버들은 "이번 공연은 많은 감정들이 오가는 것 같다.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느낌이다. 좋은 감정들이 가득하다. 신기하고 소중한 순간을 선물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DAY6의 세 번째 월드투어는 월드와이드 팬들의 열렬한 반응 속 순항 중이다. 1월 25일~26일(이하 현지시간) 홍콩, 2월 12일~13일 오사카, 15일~16일 도쿄, 22일 마닐라, 4월 6일 시드니, 9일 멜버른, 12일 뉴질랜드 오클랜드, 16일~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뉴욕 등지에서 공연의 열기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