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블랙핑크 지수, 'YG 한솥밥' 유인나 만났다.."처음 봤을 때 전사 느낌 받아" [유인라디오]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유인라디오'
/사진=유튜브 채널 '유인라디오'

걸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유인라디오'를 찾는다.


6일 오후 7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유인라디오'에는 게스트로 지수가 출연한다. 지수는 "유인나 선배님을 처음 뵀을 때 전사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올해 지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출연에 이어 14일 솔로 앨범 'AMORTAGE(아모르타주)' 발매까지 확정하며 숨 가쁜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지수는 "올해 '뉴토피아'를 비롯해 '전지적 독자 시점' 등 작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작년에 두 편을 찍고 하반기에는 솔로 앨범 준비에 집중했다"고 밝혀 앞으로 공개될 앨범과 작품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유튜브 채널 '유인라디오'
/사진=유튜브 채널 '유인라디오'

평범한 일상 속 '집순이' 지수의 일상도 공개된다. 스케줄이 없는 날이면 집 안에서 시간을 보낸다는 지수는 누구나 공감할 평범한 삶을 공개하는가 하면 팬들의 요청에 시도했던 리본 하트를 유인나와 함께 재현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또한 7일 공개되는 '뉴토피아'는 군인 박정민(재윤 역)과 곰신 지수(영주 역)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수는 사회 초년생인 '영주' 역을 맡았다. 이에 지수는 "방황의 시기를 겪지만 그만큼 성숙해지는 모습이 인상적일 것"이라고 귀띔한다.


'유인라디오'는 콘텐츠 제작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가 공동 제작하는 라디오 포맷의 콘텐츠로 유인나의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따뜻하고 섬세한 진행 실력, 센스 넘치는 입담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