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틱톡 계정 조회수 1억 찍었다..글로벌 슈스 위엄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이홉
/사진=제이홉
/사진=제이홉 틱톡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 개인 계정을 오픈하며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제이홉은 5일 자신의 틱톡 계정에 크리스 브라운의 노래 'Angel Numbers'를 배경으로 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제이홉은 블랙 가죽 재킷과 모자로 힙한 의상을 연출한 채 특유의 자연스러운 에너지가 느껴지는 움직임으로 최고의 댄스 실력을 뽐냈다. 이 영상은 공개 하루도 안돼 16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3일 공개된 'When I breathe, U breathe' 챌린지는 미국 래퍼 도이치의 노래 'DENIAL IS A RIVER'를 배경으로 한 댄스 챌린지로, 3일 만에 4천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이홉은 지난 1월 24일 해당 틱톡 계정을 개설, 지금까지 단 4개의 게시물로 팔로워 700만, 조회수 1억 1000만 이상을 기록하며 글로벌 스타 파워를 과시했다.


제이홉은 오는 28일부터 3개월 동안 솔로 월드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HOPE ON THE STAGE)를 전 세계 15개 도시에서 총 31회 개최한다. 지금가지 예매가 오픈된 서울과 북미 5개 도시는 팬클럽 선예매 단계에서 모두 매진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