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스테이씨, 3월 컴백→4월 월드투어..환상 비주얼 포스터 공개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스테이씨(STAYC)가 4월 단독콘서트로 새로운 챕터를 연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4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2025 STAYC TOUR 'STAY TUNED'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운드 음파를 활용한 세련된 무드의 포스터 속 스테이씨는 어둠을 비추는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블랙 스타일링과 대비되는 스테이씨의 영롱한 아우라가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특히 'STAYC의 새로운 이야기, 앞으로 펼쳐질 우리들의 무대. 지금 바로 Turn up the volume'이란 공연 소개글과 멤버들의 단단한 눈빛 및 당찬 자태가 어우러져 스테이씨의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한층 기대케 한다.


포스터에 따르면 2025년 월드투어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서울 공연의 티켓은 12일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고, 14일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지난해 누구보다 건강하고 알찬 활약을 보여준 스테이씨가 3월 컴백과 함께 새로운 음악의 장을 열 4월 월드투어에 관심이 모아진다.


스테이씨는 3월 컴백을 확정 짓고, 새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팀 아이덴티티, 스테이씨의 새로운 이야기를 보여줄 컴백 및 월드투어와 관련한 사항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