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3월 18일 새 싱글 'S' 발매 확정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약 5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24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3월 18일 새 싱글앨범 '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래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그래픽 영상에는 카메라 반복되는 카메라 셔터 소리와 타이포 그래픽, 화보의 한 장면 같은 스테이씨의 모습이 담겨있다. 어지럽게 전환되는 영상들은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SOPHISTICATED', 'SENSUAL' 등 'S'로 시작하는 단어들과 함께 "S Magazine : DON'T WANNA BE A [ ]"라는 문구가 발매될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테이씨는 컴백 소식과 함께 24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새 싱글앨범 'S'의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 나간다. 스테이씨는 다시 한번 새로운 모습과 음악 스펙트럼으로 팬들의 기다림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새 싱글앨범 'S'는 오는 3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오는 4월 12일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스테이씨 투어 'STAY TUNED (스테이 튠드)'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