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 브라운, 제이윈엔터서 새 출발..김나희·김소연과 한솥밥 [공식]

발행:
허지형 기자
지미 브라운/사진제공=제이윈엔터테인먼트
지미 브라운/사진제공=제이윈엔터테인먼트

국내 R&B 보컬리스트 지미 브라운(Jimmy Brown)이 제이윈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다.


제이윈엔터테인먼트는 25일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지미 브라운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같은 날 신곡 '파도' 발매를 시작으로 폭넓은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국내를 넘어 다양한 국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미 브라운과 한 식구가 돼 기쁘다. 지미 브라운의 열띤 음악 활동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하겠다. 지미 브라운과 이번 신곡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지미 브라운은 부드러운 보컬 색과 R&B의 섬세함, 진솔한 표현력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로, 국내를 넘어 일본, 호주 등 글로벌 투어를 개최하며 전 세계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미 브라운은 전속계약 체결 소식에 이어 25일 오후 6시 신곡 발표까지 앞둬 그를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 신곡 '파도'는 R&B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대한 찬가를 노래한다. 지미 브라운만의 담백한 감정선과 독보적인 색깔을 듬뿍 느낄 수 있을 계획이다.


한편 김나희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제이윈엔터테인먼트에는 코미디언 겸 가수 김나희, JTBC '싱어게인2' 준우승자 김소연, 감성 싱어송라이터 백예슬이 소속돼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