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드래곤포니, 오는 3월 19일 두 번째 EP 'Not Out' 발매…청춘의 희망과 열정

발행:
김수진 기자
드래곤포니 두 번째 EP 'Not Out' 편성현 편 개인 콘셉트 필름/사진제공=안테나
드래곤포니 두 번째 EP 'Not Out' 편성현 편 개인 콘셉트 필름/사진제공=안테나

'K-밴드신 최고 루키'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청춘의 희망을 연주한다.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는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EP 'Not Out(낫 아웃)'의 편성현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은 고독함이 느껴지는 방에서 편성현이 무기력하게 누워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편성현은 "우린 이제 시작이야"라는 메시지를 받고 베이스 연주에 몰두한다.


특히 방의 커튼을 젖힌 뒤 빛이 쏟아지는 장면과 묵직한 베이스 연주에 몰입한 편성현의 모습이 그대로 이어져 눈길을 끈다. 불안한 청춘의 시기 속 피어나는 밝은 에너지를 보여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Not Out'은 드래곤포니가 데뷔 EP 'POP UP'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드래곤포니는 새 EP를 통해 불완전한 소년들의 뜨거운 음악을 선보이며 희망과 열정을 담은 청춘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드래곤포니의 두 번째 EP 'Not Out'은 오는 3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