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영탁 OST '알 수 없는 인생' 벨소리·컬러링→유튜브 '大인기'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영탁이 가창한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OST '알 수 없는 인생'이 벨소리, 컬러링, MP3는 물론 유튜브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영탁이 지난 8일 발표한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메인 OST '알 수 없는 인생'은 벨소리, 컬러링, MP3 부분과 뮤직비디오 부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영탁의 '알 수 없는 인생'은 벨365에서 발표한 OST 부분 벨소리, 컬러링, MP3 1위를 휩쓴 것에 이어 '콘서트 버전'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른 뒤 조회수 4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다.

영탁의 '알 수 없는 인생'은 '한국판 러브 액츄얼리'로 불리고 있는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인기에 제대로 힘을 실어주고 있다. 2006년 발매된 이문세의 원곡을 영탁만의 청량한 보이스와 탁월한 가사 표현력으로 재탄생시킨 '알 수 없는 인생'은 영탁이어서 가능한 '힐링 OST'의 탄생을 알리며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 순풍을 이끌 '영탁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탁이 부른 '알 수 없는 인생'은 공개 이후 계속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연관 검색어로 손꼽히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실시간 톡에서는 "'알 수 없는 인생' 초대박 돌풍이에요.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열심히 시청합니다" "최근 본 드라마 중에 최고로 재밌네요. OST도 너무 잘 어울리고요" "영탁 주제가 길게 들려주세요" "영탁의 신선하고 시원하고 찰진 보이스가 더욱 드라마를 살리네요" "영탁 주제가 덕에 시청률 올라갑니다"라는 글들이 베스트 톡으로 꼽히며 영탁표 OST의 파급력을 입증했다.


한편 지난 2월 1일 첫 방송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연출 최상열 이진아 극본 구현숙 제작 DK E&M)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 열흘 만에 남편의 급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빚어내는 잘 익은 가족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첫 방송 이후 '주말 안방극장 최강자'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