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영파씨, 오는 29일 日 '케이스타일 파티' 출격..'힙 앤 칠' 매력

발행:
김수진 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사진제공=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그룹 영파씨(YOUNG POSSE)/사진제공=알비더블유,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국힙 딸내미' 영파씨(YOUNG POSSE)가 미국에 이어 일본을 접수한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는 29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리는 'Kstyle PARTY'(이하 '케이스타일 파티')에 출격한다.


'케이스타일 파티'는 일본 내 한류 매거진 'Kstyle(케이스타일)'이 주최하는 페스티벌이다. 영파씨는 국내를 대표하는 K-팝 아티스트들과 나란히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 상승세를 입증했다. 영파씨 특유의 힙하고 칠한 매력이 담긴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 전망이다.


영파씨는 또한 팬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30일에는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을 깜짝 방문해 현지 텔레파씨(팬덤명)들과 만날 예정이다. 미주 12개 도시와 텍사스 5개 도시를 차례로 달군 첫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일본까지 활동 반경을 넓혀가고 있는 영파씨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파씨는 그동안 'MACARONI CHEESE', 'XXL', 'ATE THAT' 등 정통 힙합 사운드 기반의 곡들을 잇달아 발표하며 '국힙 딸내미' 수식어를 꿰찼다. 대만 감독 레미 황과 대만 배우 증경화의 지원사격 속 영파씨는 최근 발매된 스페셜 앨범 'COLD'로는 음악과 영화를 연계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