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콘서트 수익금은 기부→고양 주민들 선물까지 챙겼다 [스타이슈]

발행:
김미화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빅뱅의 지드래곤이 13일 오후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굿데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2.1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빅뱅의 지드래곤이 13일 오후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굿데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2.13/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빅뱅 멤버이자 가수 지드래곤이 콘서트를 앞두고 주민들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눈길을 끈다.


28일 관계자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이번주 주말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앞두고 인근에 거주 중인 주민들에게 종량제 봉투를 전달했다.


각종 커뮤니티에는 이렇게 지드래곤 측이 전달한 종량제 봉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봉투에는 "2025년 3월 29~30일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지드래곤(G-DRAGON) 2025 월드투어 위버멘쉬 인 코리아'가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됩니다. 주민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콘서트로 인해 경기장 주변에서 소음 및 쓰레기가 발생할 수 있기에 주민들에게 이처럼 종량제 봉투를 전달하며 양해를 구한 것. 지드랙ㄴ에 앞서 아이유도 지난해 9월 콘서트장 근처 주민들에게 종량제 봉투를 전달한 바 있다.


지드래곤은 8여년 만에 콘서트를 개최하며, 콘서트 수익금 중 3억원을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쾌척하기도 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MBC 예능프로그램 '굿데이'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첫, 사랑을 위하여' 기대하세요!
엔하이픈 '월드투어 잘 다녀올게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ㅇㅈㅇ? 환승도 800만원도 다 거짓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과연 어디로 갈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