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니스, 교복 콘셉트는 필승 조합..'스위시'한 10대 소녀의 하이틴 감성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F&F엔터테인먼트
/사진=F&F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유니스(UNIS)가 'SWICY(스위시)'한 하이틴 감성으로 색다른 변신을 알렸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의 첫 콘셉트 포토인 Archive(아카이브) 버전을 공개했다.


이날 완전체부터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의 개인 및 유닛까지 총 13장의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무엇보다 학생으로 변신한 유니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덟 멤버는 네이비에 레드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뻔하지 않은 교복 스타일링으로 본인들만의 하이틴 감성을 완성해 냈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
/사진=F&F엔터테인먼트

개인 포토에서도 계단, 교실, 복도 등 학교의 다양한 공간을 활용해 저마다 다른 10대 소녀들의 모습을 표현한 진현주와 나나, 젤리당카. 세 멤버의 완벽한 비주얼 합 또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닛 포토에서 이들은 나란히 벽에 기댄 채 한곳을 응시하는 모습으로 청량한 분위기까지 더했다.


더불어 이날 정오 각 음반 사이트를 통해 'SWICY' 예약 판매도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Archive, Recipe(레시피), Keyring(키링)까지 세 버전으로 구분돼 출시된다. 유니스만의 러블리하고 젠지스러움을 극대화한 디자인과 버전별 다채로운 구성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SWICY'는 맵다는 의미의 'Spicy(스파이시)'와 달다는 의미의 'Sweet(스위트)'를 합성한 신조어를 의미한다. 유니스는 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와 감정을 'SWICY'라는 키워드로 풀어낸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

유니스는 15일 미니 2집 'SWICY'를 발매하고 2025년 활동의 포문을 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