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직 12일이나 남았는데..투어스, 미니 3집 선주문 55만 돌파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TWS(투어스)의 인기 상승 지표가 뚜렷해 주목된다.


9일 앨범 유통사 YG 플러스에 따르면,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의 미니 3집 'TRY WITH US' 선주문량이 전날 기준 55만 5613장으로 집계됐다. 종전 최고 기록인 미니 2집 'SUMMER BEAT!'의 최종 선주문량(50만 8480장)을 넘어선 수치다.


특히 앨범 발매일(21일)까지 아직 2주 가량이나 남은 만큼 향후 추이가 더욱 기대된다. 이대로라면 네 번째 하프 밀리언셀러 달성이 유력하다. TWS가 지난해 발매한 세 장의 음반 모두 누적 판매량 50만 장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TWS는 지난해 1월 데뷔하자마자 밝고 활기찬 음악으로 인기를 끌며 대중적 반향을 일으켰다. 2024 멜론 연간차트 1위를 차지한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를 비롯해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음원차트와 숏폼 플랫폼 인기 차트 최상단에 올랐다. 보이 그룹 청량 열풍을 주도한 이들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이 크다.


TWS의 미니 3집 'TRY WITH US'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처음 겪는 일에도 당차게 뛰어드는 스무 살의 뜨거운 에너지가 예고됐다. 앞서 공개된 신보 콘셉트 필름과 오피셜 포토는 자유롭고 당찬 청춘의 매력과 변화의 경계에 선 스무 살의 과도기적 면모를 동시에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