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스키즈 리노·승민·아이엔, tvN '언슬전' OST 'START!' 첫 번째 주자 출격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멤버 리노, 승민, 아이엔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노, 승민, 아이엔이 가창한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 연출 이민수/ 극본 김송희 /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에그이즈커밍) OST Part 1 'START!'를 선보인다.


'START!'는 어두웠던 지난 일들은 뒤로하고, 현재를 사랑하며 힘차게 나아가자는 밝고 긍정적인 가사를 담은 곡이다. 풍부한 사운드 위에 세 멤버의 보컬이 각각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솔로와 단체 파트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극의 몰입도를 배가할 예정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2,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다수 인기 OST에 참여한 밴드 문콕 멤버 오동준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START!'는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트랙이다. 제목 그대로 '언슬전' OST의 힘찬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각기 다른 사연 속에 사회초년생의 레지던트로서 도약해 나갈 주인공들의 모습과 오버랩 돼 곡이 가진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 등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가운데, 오는 12일 밤 9시 1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