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티아이오티 "데뷔 1주년, 시간 빨라..로티 위한 이벤트多" [인터뷰③]

발행:
수정:
허지형 기자
티아이오티(TIOT) 내방 인터뷰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티아이오티(TIOT) 내방 인터뷰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데뷔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최근 서울 종로구 서린동 스타뉴스 사옥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플렉스 라인(FLEX LINE)' 발매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티아이오티는 2023년 4인조로 프리 데뷔한 이후 이듬해 4월 22일, 멤버 신예찬의 합류와 동시에 정식 데뷔했다.


김민성은 "벌써 1년이라니 시간이 빠른 거 같다. 예찬이가 합류하고 정식 데뷔하는 등 많은 게 있었지만, 체감했을 때 그렇게 오래된 거 같다고 느끼지는 않았다"며 "기념적이고 좋은 날이다. 앞으로 더 보낼 날이 많겠지만, 시간이 빠르게 느껴지는 거 같다. 우리가 많은 걸 하면서 바쁘게 지내고 있다는 생각도 든다"고 말했다.


이어 "1주년을 기념해서 팬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도 찍고 여러 가지로 팬분들을 만날 기회가 있을 거 같다"고 예고했다.


금준현은 "감사하다. 다른 직업보다 아이돌, 가수라는 직업은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고 싶어서 선택했다고 생각하는데 계속 무대에 설 수 있게 기다려준 팬분들에게 감사하다"며 "1주년 혼자 두지 않겠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저는 하고 싶은 게 많은 사람인데 그동안 꿈을 계속 잃지 않고 있었던 거 같다. 또 꾸준히 하고 싶은 것을 잃지 않고, 하고 싶은 것을 바쁘게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티아이오티의 미니 3집 '플렉스 라인'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