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승태, '현역가왕2'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압도적 라이브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신승태가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트롯 대항마' 질주를 시작했다.


지난 2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5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가운데, 신승태가 완벽한 라이브로 레전드를 다시 한번 갱신했다.


'2025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연 서울 공연에서는 '현역가왕2' 주역 및 신승태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졌다. 3일간 열린 서울 공연에서 신승태는 '현역가왕2' 방영 당시 화제를 모았던 '네박자', '사랑은 생명의 꽃'을 부르며 라이브 장인의 진가를 발휘했다.

신승태는 현란한 꽹과리 연주를 시작으로, 구성진 '네박자' 무대를 선보여 떼창을 유발했다. 환호가 쏟아진 가운데, 신승태는 경쾌한 추임새로 흥을 더한 것은 물론, 힘과 여유가 느껴지는 '네박자'로 방송과는 비교불가한 감동을 선사했다.


'네박자'를 뒤이어 신승태는 '사랑은 생명의 꽃' 무대로 중반부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네박자'가 관객들의 어깨춤을 들썩이게 했다면, '사랑은 생명의 꽃'은 관객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겼다. 신승태는 쭉쭉 뻗어가는 고음으로 전율을 안겼고, 풍부한 성량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워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서울 공연을 마친 신승태는 향후 부산, 대구, 창원, 전주, 대전, 안양, 일산, 인천,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2025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