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지드래곤 "아니 그게 아니라"..♥이주연·사나와 열애설→'정형돈 노래'로 공식 입장?[스타이슈]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스타뉴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사진=스타뉴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과 N번재 열애설이 난 이후 SNS에 올린 게시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드래곤은 29일 자신의 계정에 정형돈이 발표한 솔로곡 '아니 그게 아니라'를 배경음악으로 하며 정형돈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형돈의 다이어트 성공 사진에 지드래곤은 "긁적긁적"이라고 적었다.


이날 앞서 지드래곤은 이주연과 재결합설에 휩싸였다. 이에 지드래곤이 해당 게시물로 열애설에 간접적인 입장을 드러낸 게 아니냔 해석도 따른다.


지드래곤, 이주연 /사진=스타뉴스, 이주연 인스타그램

정형돈의 '아니 그게 아니라' 가사에는 '그래서 내가 틀렸다는 거야? 아니 그게 아니라 아닌게 아니라 아닌게 아니면 아니라고 하겠는데 아니라고 하기엔 아니니까 딱히 아니라고 할 수 없는거야 음"이라고 모호하게 말하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


또 이 노래는 트와이스 정연이 내레이션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최근 트와이스 공연 중 사나만 나온 게시물을 올렸다가 사나와 열애설이 불거진 바. 트와이스 정연도 자신의 SNS에 등장시키며 열애설을 불식시키는 것인지 궁금케했다.


이주연은 지난 27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셀카 사진을 게재,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사진 속 이주연은 지드래곤과 유사한 구도의 집에 있는 모습, 지드래곤과 유사한 반려묘를 안은 모습으로 그가 지드래곤의 집에 간 게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지드래곤은 지난 2017년부터 이주연과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이에 지드래곤은 사실무근이란 입장을 줄곧 내놓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이티즈 '조각미남들의 출국길'
AxMxP, FNC에서 10년만에 데뷔하는 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美 원정 평가전 '1승 1무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