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킥플립, 오는 8월 '서머소닉 방콕 2025' 출격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킥플립(KickFlip)이 오는 8월 '서머소닉 방콕 2025'(SUMMER SONIC BANGKOK 2025)에 출격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차세대 보이그룹 킥플립이 8월 23일~24일(이하 현지시간) 양일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열리는 '서머소닉 방콕 2025'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서머소닉'은 세계적인 뮤지션이 대거 참여하는 도심형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8월 16일~17일 도쿄와 오사카에서 개최되고 방콕에서 그 열기를 잇는다.


1월 20일 선보인 데뷔 앨범 'Flip it, Kick it!'(플립 잇, 킥 잇!)과 타이틀곡 'Mama Said (뭐가 되려고?)'(마마 세드) 활동에서 폭발적 에너지를 전한 계훈, 아마루, 동화, 주왕, 민제, 케이주, 동현이 '서머소닉 방콕 2025'를 통해 '차세대 무대 장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글로벌 활약에 나선다.


이들은 최근 7월 31일~8월 3일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개최되는 월드와이드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출연 소식을 알리고 화제를 모았다. 데뷔 약 반년 만에 초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연이어 오르는 킥플립의 탄탄한 행보에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숫자 시리즈 MBC 일일드라마 '첫 번째 남자'
정이랑-이수지 '자매처럼 다정하게'
르세라핌 '독보적인 AAA 무대'
김유정 '압도적인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