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 데이식스 새 싱글 티저 첫 주자..감수성 자극하는 몽환적 눈빛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보이 밴드 DAY6(데이식스) 성진이 서정적 감성이 깃든 새 디지털 싱글 개별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DAY6는 7일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메이비 투모로우) 발표에 앞서 공식 SNS 채널에 트레일러 필름, 트랙리스트, 트랙 비주얼라이저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있다. 1일 오후에는 성진의 개인 콘셉트 티저를 첫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속 성진은 우수에 찬 눈빛으로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진한 인상을 남겼다. 파자마를 연상케 하는 스타일링과 흩날리는 종이를 배경으로 나른한 무드를 풍겼다면 풀밭 위에 앉아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으로는 몽환적인 매력을 배가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지난해 9월 미니 앨범 'Band Aid'(밴드 에이드)와 타이틀곡 '녹아내려요'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에는 동명 타이틀곡과 수록곡 '끝났지'까지 총 2곡이 실린다.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이 곡 작업에 참여해 그룹 음악 색채를 녹였고 DAY6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작곡가 홍지상이 손길을 더했다. 진정성 가득한 디스코그래피로 음악팬들과 공감대를 쌓으며 '믿고 듣는 데이식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이 들려줄 신곡에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DAY6는 전 세계 23개 지역 45회 규모의 월드투어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포에버 영)을 통해 국내외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3일 자카르타 공연에 이어 9일~11일과 16일~1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 5월 2주간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KSPO DOME 공연은 4월 14일 일반 예매 후 전 회차 전석 솔드아웃을 달성했다.


DAY6의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는 5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