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美 빌보드 4주 연속 진입

발행:
문완식 기자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 4주 연속 진입, 브레이크 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6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5월 10일 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로 총 4개 부문에 차트인했다.


이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은 '블루 파라다이스'를 통해 '월드 앨범' 10위, '이머징 아티스트' 12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22위, '톱 앨범 세일즈' 25위를 기록하며 4주째 동일 차트에 머물고 있다. 별도의 현지 프로모션 없이도 큰 변동 없이 순위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제로베이스원의 글로벌 저력과 지속적인 인지도 확장이 다시금 입증됐다.


제로베이스원은 앞서 '블루 파라다이스'로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 28위로 첫 진입했는데, 이는 5세대 K-팝 그룹 중 최고 순위다. 제로베이스원은 한국에 이어 미국에서도 데뷔와 동시에 K-팝의 새 역사를 작성하며 '차세대 글로벌 톱티어'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한편, 전방위적 행보로 글로벌 인기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9~11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5'에 출격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성한빈이 3일간 진행을 이끌고, 박건욱 역시 1일 차에 마이크를 잡아 함께 MC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