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트, 열도 제대로 달군다..데뷔 첫 'KCON JAPAN' 출격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사진=비트인터렉티브

보이 그룹 뉴비트(NEWBEAT)가 'KCON'에 첫 출격한다.


그룹 뉴비트(박민석, 홍민성, 전여여정, 최서현, 김태양, 조윤후, 김리우)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5'에 출연한다.


뉴비트는 'KCON' 첫째 날인 9일 쇼케이스와 댄스 스테이지로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11일에는 레드카펫에 이어 프리쇼 무대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현지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또한 뉴비트는 정규 1집 'RAW AND RAD'의 타이틀곡 'Flip the Coin'과 선공개곡 'JeLLo(힘숨찐)' 등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계획이다. 이들은 데뷔 후 처음 'KCON'에 참석하는 만큼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겠다는 각오다.


뉴비트는 지난 3월 정규 1집 'RAW AND RAD'를 발매하고, Mnet 데뷔쇼 'Drop the NEWBEAT'와 SBS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을 통해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데뷔 신인으로는 파격적으로 정규 앨범과 선공개곡 두 곡을 발매했으며, 타이틀곡과 두 선공개곡 모두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K팝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잇츠라이브'와 '아이돌 인간극장', '민주의 핑크 캐비닛', '릴레이댄스' 등 굵직한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2025 러브썸 페스티벌'과 '서울스프링페스타 개막기념 서울 원더쇼'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KCON JAPAN 2025' 출연까지 예고하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뉴비트는 'KCON JAPAN 2025'를 비롯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