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승환, 전역 후 첫 컴백..수록곡 비주얼라이저 티저 공개

발행:
허지형 기자
정승환 /사진제공=안테나
정승환 /사진제공=안테나

가수 정승환이 봄의 정취를 담아낸 신곡을 선보인다.


정승환은 지난 9일 안테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봄에'의 수록곡 '벚꽃이 내리는 봄길 위에서 우리 다시 만나요'의 비주얼라이저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승환은 밝은 햇살이 내리쬐는 어느 봄날의 여유를 만끽하고 있다. 부드럽게 전환되는 장면의 흐름은 마치 꽃잎이 흩날리는 듯하다. 곡의 정서를 풍부하게 담아낸 영상과 음악의 조화로 단번에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정승환 /사진제공=안테나

특히, 서정적인 영상미와 어우러진 정승환의 포근한 목소리는 곡이 지닌 감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따스했던 손길 / 날 보며 웃던 그 미소도 / 유난히 기억나는 봄날에" 등 봄날의 추억을 곱씹는 가사가 처음 공개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봄에'는 정승환이 전작인 '에필로그 (EPILOGUE)' 이후 약 1년 11개월 만에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이다. 만물이 피어나는 것처럼 얼어 있던 감정이 움트기 시작하는 봄의 모습을 닮은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정승환은 타이틀곡 '하루만 더'와 수록곡 '벚꽃이 내리는 봄길 위에서 우리 다시 만나요'를 통해 닮은 듯 서로 다른 봄날의 감성을 아우르며 폭넓은 소화력을 과시, '감성 발라더' 면모를 다시금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정승환의 디지털 싱글 '봄에'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