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틱톡과 손잡고 '한정판 포토카드' 출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과 협업해 한정판 디지털 포토카드인 오브젝트(Objekt)를 공개한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트리플에스는 6월 15일까지 'TikTok x tripleS Double Class Objekt' 캠페인을 진행한다. '깨어(Are You Alive)' 발매와 발을 맞춰, 틱톡 이용자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멤버들의 틱톡 한정판 오브젝트를 수집할 수 있다.


이번 오브젝트는 틱톡과 공식 협업을 통해 제작된 특별 버전으로, 본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디지털 포토카드다. 캠페인은 단순한 참여를 넘어서, 틱톡 플랫폼의 주요 기능들을 팬들이 자연스럽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벤트는 틱톡의 '음악 앱에 추가(Add to Music App)' 기능을 중심으로, 사운드 페이지 활용, 영상 업로드, 스토리 공유, 댓글 작성 등 팬들이 플랫폼 전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돼 눈길을 끈다.


참여자들은 다섯 가지 미션을 통해 각각 김유연, 김나경, 코토네, 곽연지, 서아 멤버의 오브젝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오브젝트는 모드하우스의 공식 어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수집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2일 오픈,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오브젝트는 6월 20일 일괄 지급한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완전체 앨범 'ASSEMBLE25'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15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완전체 퍼포먼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