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소년판타지' 출신 23세 男연습생, 전여친 임신..아빠된다 [스타이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MBC '소년판타지'
/사진=MBC '소년판타지'

MBC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출신 태국인 연습생 티케이(TK)가 헤어진 전 여자친구 사이에서 아기를 임신했다.


티케이는 최근 개인 SNS에 "모든 격려에 감사드리고 실망시켜드려 죄송하다"면서 전 여자친구와 초음파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사랑하는 아이에게.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너를 사랑할 거라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다. 우리 가족은 항상 두 팔 벌려 환영한다. 빨리 보고 싶다"라며 자신의 2세 탄생을 기뻐했다.


/사진=티케이 SNS

티케이에 따르면, 아이의 엄마는 1년간 친구로 지내다가 지난해 11월부터 약 5개월 동안 교제한 전 여자친구다. 두 사람은 현재 헤어진 상태로 임신 사실은 지난 2월 알게 됐다. 이에 티케이는 지난 3개월간 임신, 출산과 관련된 모든 검사 비용을 자신이 직접 부담했다고.


티케이는 전 여자친구에게 가족이 되자며 육아에 함께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지만, 가치관의 차이로 결국 지난 4월 두 사람은 이별했다. 특히 티케이는 전 여자친구가 싱글맘이 되기로 결정했다면서 자신은 여러 차례 아이를 함께 키우자고 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외에도 티케이는 양육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최선을 다해 부담할 것이라면서도 전 여자친구의 가족이 제시한 양육 금액은 받아들이기 어렵다고 토로했다.


2003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인 티케이는 지난 2023년 6월 종영한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