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NCT 도영, 두 번째 솔로 앨범 나온다..'Soar' 6월 9일 발매[공식]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도영이 오는 6월 9일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소어)를 발표한다.


도영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는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9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도영은 'Soar' 앨범이 각자의 자리에서 비상을 꿈꾸는 이들에게 작지만 단단한 울림이 되어 멈춰 있던 걸음을 다시 내딛게 하는 용기가 되기를 바라며, 음악에서 스스로 '꿈꾸게 하는 힘'을 얻어온 만큼, 이제는 자신의 음악을 듣는 모두에게 그 힘을 건네고자 한다.


앞서 도영은 지난해 4월 첫 번째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을 통해 자신을 포함한 모든 청춘이 느껴봤을 법한 솔직한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어냈다면, 두 번째 앨범 'Soar'에는 한층 성숙해진 시선과 단단해진 메시지를 담아, 한 단계 더 성장한 도영의 음악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

19일 0시 NCT 공식 SNS 채널 등에는 비상하는 날개의 움직임을 형상화한 모션과 빛이 확산되는 듯한 연출로 앨범명 'Soar'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완성도 높게 구현한 티저 콘텐츠가 공개됐으며,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 일정도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도영은 'Soar' 앨범 발매에 이어, 6월 13~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7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아시아 투어 '2025 DOYOUNG CONCERT [ Doors ]'(2025 도영 콘서트 [ 도어스 ])까지 폭넓은 행보를 펼치며 'K팝 대표 보컬리스트'로서 또 한 번 눈부신 비상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도영의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는 6월 9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