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펜타곤 진호, 우석과 재회..큐브 떠나 S27M과 전속계약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펜타곤 진호 /사진제공=S27M 엔터테인먼트
펜타곤 진호 /사진제공=S27M 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 멤버 진호가 새 소속사에 둥지를 틀었다.


S27M 엔터테인먼트는 19일 "펜타곤 진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리스트인 진호가 다양한 방면에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난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전한 진호는 S27M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겨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S27M 엔터테인먼트는 나윤권, 빅스 켄, 진민호, 이민정, 그래쓰, 미리 등 감성과 실력을 겸비한 실력파 가수들과 조수민, 민성, 우석, 한서울, 신이안 등 배우들이 다수 소속돼 있다.


특히 진호는 소속 그룹 펜타곤 멤버 우석과 재회했다. S27M 엔터테인먼트는 측은 "S27M에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 우석은 진호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함께 따로 또 같이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호는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해 '빛나리', '청개구리', '봄눈', '데이지' 등의 히트곡들로 사랑 받았고, 지난해에는 자작곡으로 채운 첫 미니 앨범 'CHO:RD'(코드)로 솔로 가수로 데뷔해 싱어송라이터로서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그는 2013년 'Summer Snow'를 시작으로 '여신님이 보고 계셔', '태양의 노래', '오션스', '천 개의 파랑' 등 다양한 뮤지컬에 출연하며 탄탄한 보컬 실력과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어 그는 오는 6월 3일 개막하는 '베어 더 뮤지컬'에서 말할 수 없는 사랑의 비밀로 고뇌하는 '피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