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6월 4일 데뷔' 유스피어, 오마이걸 명성 이을까..본격 카운트다운 돌입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W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 그룹 USPEER(유스피어)가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USPEER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스피드 존)'의 프로모션 드랍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USPEER는 21일 앨범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스피드 클립, 트랙 리스트, 트랙 피크(PEEK),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데뷔 주간을 풍성하게 채운다.


특히 드랍리스트에는 각 프로모션 콘텐츠의 공개 일자와 함께 육상 트랙, 운동화, 러닝머신, USPEER 팀 휘장 등의 스포일러 이미지가 담겨 궁금증을 자극한다. 데뷔 일인 6월 4일에는 'IT'S TIME TO FEEL ALIVE(이제 살아있음을 느낄 때)'라는 문구와 함께 USPEER의 첫 번째 팬 쇼케이스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USPEER는 WM엔터테인먼트가 오마이걸 이후 약 10년 만에 론칭하는 7인조 걸 그룹이다. 팀명 USPEER는 'US(우리)'와 'SPEER(질문하다, 묻다)'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 세상의 본질을 이해하며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정식 데뷔 전 리얼리티 'USPEER RUN UP!'을 통해 뛰어난 실력과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USPEER는 글로벌 K-POP팬들의 높은 관심 속 데뷔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디딘다.


USPEER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PEED ZONE'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