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QWER, 꿈꾸는 모든 이들을 응원합니다!

발행:
문완식 기자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 트레일러 공개
사진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꿈꾸는 모든 이들을 위해 믿음의 주문을 외운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트레일러는 미니 3집이 던지는 핵심적 메시지를 관통한다. 녹록지 않은 현실 속 꿈을 향해 노력하는 이들을 위한 응원과 위로가 담겼다.


영상 속 과거의 시연은 맑아질 기미가 없는 나날 속에 점차 자신에 대한 믿음을 잃어가고 있었다. 시연이 다이어리에 쓴 '각자의 때가 다 있는 거지'라는 글자는 빗물에 형체를 알 수 없이 지워졌고, 시연은 결국 주저앉고 만다. 이를 본 현재의 시연은 과거의 시연에게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라는 말을 전한다.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QWER이 데뷔 앨범 'Harmony from Discord'로부터 피어난 이야기의 조각들을 하나로 엮어낸 앨범이다. 불협일 것만 같던 세상 아래, 같은 꿈을 꾸며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네 멤버의 변치 않는 약속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눈물참기'를 포함해 총 6곡이 담겼으며, 멤버 전원이 전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한편, QWER의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