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국이가 쏜다' 방탄소년단 정국 韓팬클럽, 군인 무료 음료+아이스크림 제공..'초특급 전역 응원'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오는 11일 전역하는 가운데 팬들이 '정국이가 쏜다' 서포트로 의미를 더했다.


정국의 국내 팬클럽 '정국 서포터즈'는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황금빛 귀환 | Golden Return - Jungkook'이라는 군대 전역 및 데뷔 12주년 기념 4차 서포트를 공개했다.


'정국 서포터즈'에 따르면, 6월 5일~8일 4일간 군인들에게 무료 음료와 아이스크림 제공 및 이벤트 선물을 증정하는 초특급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국 서포터즈'는 정국이 군복무 중인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커피베이 연천전곡점, 베스킨라빈스 경기연천점에서 군복을 착용한 군인들에게 무료 음료와 아이스크림 제공하여 그의 군 전역과 데뷔 기념일을 더욱 뜻 깊은 날로 장식할 예정이다.


또 '정국 서포터즈'는 이전에도 정국의 첫 솔로 앨범 'GOLDEN'(골든)의 1주년을 축하하며 연천에 위치한 커피숍 2곳에서 군복 착용 군인을 대상으로 무료 커피를 제공하는 카페 이벤트 서포트를 한 차례 진행한 바 있다.


'정국 서포터즈'는 정국의 군 전역 및 데뷔일 기념 1차 서포트로 4월 1일~6월 30일(3개월 간) 연천의 법인택시 전체 래핑(포장) 광고도 펼치고 있다.


2차로 6월 5일~11일 일주일 동안 '정국 황금빛 귀환, 다시 비상할 시간'이라는 응원 문구가 담긴 가로등 배너 광고를 연천/전곡 전역에 설치하는 대규모 서포트를 진행한다.


3차로는 6월 5일~7월 4일 한 달 간 용산 포함 서울시 전역을 운행하는 SSA급 & A급 서울 시내버스 2개 노선에서 정국의 광고를 게시한다.


이 밖에도 정국의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도 6월 11일~15일 매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정국의 사진이 버스 전체에 랩핑(포장)된 '정국 버스'를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하이브 신사옥 정문 및 주변에서 운행한다.


이와 함께 6월 9일~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내 설치된 국내 최장 길이 100m 공간으로 구성된 S-LIVE 전광판과 코엑스몰과 파르나스몰 입구에 위치한 C-Live 옥외 광고판 등 여러 곳에서 정국의 광고를 대거 송출시키며 6월 11일, 13일, 14일에는 하이브 회사 정문에서 푸드트럭 운영하는 등 정국 전역 서포트 향연이 펼쳐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